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restaurant/99127316
이곳은 오금동에 있는 한정식집 필녀의 한정식입니다. 얼마전에 간건 아니지만 몇년 전에 간건데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한정식집에 가려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2만원대 점심 식사를 하는데 여러 가지 반찬이 나오고 LA 갈비가 나왔습니다. 그 중 가장 맛있었던 건 LA 갈비와 잡채였습니다. 반찬들도 리필이 가능해서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한정식집에 가면은 상체로 배달이 오는데 그 모습 또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로봇이 그릇이 정리해주는데 그것도 한 재밌었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 한번 가보세요
댓글 3
- 구운돌
도량동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황순옥
범박동엄청맛있게보이네요건강식인거같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