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돈까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restaurant/100187038

양이겁나많쥬?^^  유아의자도있어요 화장실깨끗한가게^^  자주는아니지만 가끔씩 동네산책후 먹으러가게되네요 10년이지난거같은데 항상 인산인해 사람들이많아요^^ 돈가스땡기는날 요기로가보세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홍익돈까스 많이 들어봤어요

    양이 많네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너무맛있어보여요

    ㅠㅡㅠ배고프네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루아루아루(^^)
    답글정릉제1동

    배고파ㅠㅠ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