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진
오! 저도 김천인데 오늘
정말 덥네요 ㅜㅜ
1개월 전
(이 사진은 찍은지 1달 조금 안 된 사진입니다.)
요즘에 날씨가 조금 풀렸다 했더니 너무 더워졌더라고요. 김천시가 오늘(5월 17일 일요일)에 전국적으로 제일 더웠다고 하더라고요. ㅎ ㅎ 그러더라도 너무나도 더워지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요즘에 날씨가 조금 맑은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오! 저도 김천인데 오늘
정말 덥네요 ㅜㅜ
날히가 좋아서 좋아요
감꽃나무 많이보세요
날씨가 좋아서 마음도 밝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