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산 체육공원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information/99641968

요즘 저녁에 정말 뛰기 좋은 선선한 날씨인 것 같아요! 

여기는 구미 비산동 벚꽃 나무가 가득한 비산 체육공원 산책로 입니다!

산책로를 덮을 정도로 벚꽃나무가 풍성하게 자라서 보기만 해도 행복, 만개한 벚꽃 밑으로 지나가는 기분은 더할나위없이 행복해요ㅎ 

러닝하는사람 산책하는사람 강아지도 기분 좋은 산책길 입니다 ^.^ 여러분들도 기분전환하러 산책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벚꽃 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벚꽃 나무와 함께 산책하는 길이 건강길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현뜨리
    답글성산제2동

    벚꽃 정말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희진
    답글고아읍

    와 산책하기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이
    답글대산면

    산책하기좋은시기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규성
    답글역삼1동

    오, 너무 예쁜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범부리
    답글이동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멋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봄에 벗꽃이 만발한 산책로 너무 멋찌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나
    답글상동

    산책로가 너무좋아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