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뷰♡
벚꽃 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
요즘 저녁에 정말 뛰기 좋은 선선한 날씨인 것 같아요!
여기는 구미 비산동 벚꽃 나무가 가득한 비산 체육공원 산책로 입니다!
산책로를 덮을 정도로 벚꽃나무가 풍성하게 자라서 보기만 해도 행복, 만개한 벚꽃 밑으로 지나가는 기분은 더할나위없이 행복해요ㅎ
러닝하는사람 산책하는사람 강아지도 기분 좋은 산책길 입니다 ^.^ 여러분들도 기분전환하러 산책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벚꽃 너무 예쁘네요~~
벚꽃 나무와 함께 산책하는 길이 건강길이네요.
벚꽃 정말 예뻐요
와 산책하기 좋겠어요~~
산책하기좋은시기입니다
오, 너무 예쁜데요!
좋아요
멋져요
봄에 벗꽃이 만발한 산책로 너무 멋찌네요~
산책로가 너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