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겹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information/99590069

구미시 고아읍에 들성지라는 이름의 아주 예쁜 연못이 있습니다. 주변에 작은 야산에 가벼운 등산과 산책을 할수 있도록 산림공원도 잘 조성되어 있고 둘레길도 잘 되어있어서 주민들이 운동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예요 . 매년 이맘때면 둑길에는 진분홍의 겹벚꽃이 만발하여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넘 예쁩니다~~파란하늘과 넘 잘어울려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고순애cashwalker
    답글평리3동

    우리동네 벛꽃명소

    충훈동 벚꽃축제

    20260405_122814.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순애cashwalker
    답글평리3동

    안양천 따라 걷노라면 벚꽃길이 쭉~~~

    여기저기 예쁜꽃들도 한껏 자랑하는곳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송89
    답글비산동

    우와! 같은 구미에요 ㅎ 지금도 만개인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겹벚꽃이랑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승훈
    답글도천동

    우와 길이 너무 이뻐요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이
    답글대산면

    산책하기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범부리
    답글이동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길동

    어디 광고나 책자에 나올만한 사진같아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