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산은 보는것이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운동삼아 오르막도 걷고 산행도하거나
컨디션저조할땐 기슭에 평탄한 산책로가있어서 걷기도편하고
의외로 이코스로 운동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하지만 시끌벅적하진않고
조용하니 사색에 빠지기
참좋은환경인거같고 분위기좋은
카페도있어서 추운몸 녹이기에도
좋아서 힐링하기 참좋은거
같더라고요
힐링하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