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V95K
너무 좋네요!
5개월 전
겨울힐링코스 금오산 입니다.
춥지만 겨울등산은 멋지고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물론 땅도 얼고 그만큼의 부상 위험도도 크지만
조심해서 산행해야겠지요.
거북바위에서 바라본 약사암입니다.
너무너무 멋진 이풍경 때문에 금오산을 오릅니다
할딱고개까지 가면 정말 숨이 할딱할딱 넘어갈정도로 힘들지만 요기만 지나면 전체적으로 무난한 등산코스 인거 같아요.
등산후 금오지를 한바퀴하면 금오산의 유명한 수제비와 파전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너무 좋네요!
⛰️ 은 힘들어서 못타지만
사진으로나마 힐링하고 갑니다~
멋진겨울산이녜요~
어 멋지네여
멋진 금오산~~날씨도 예술이네요~
사진이 시원하고 멋잇어요!
가보고싶네요
금오산 멋진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