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서울빛초롱축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information/98934775

오랫만에 남편이랑 청계천 서울 빛초롱축제 구경나갔는데 너무 너무 예쁘고 날나왔다 싶네요.

날씨는 좀 추웠지만 간만에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도 보고 청계천 물가에 있는 여러 조형물들도 너무 이뻣어요.

내년이 붉은 말의해인 병오년 이어서인지 말 모형물들도 색다른 재미를 주네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말보다는 주중에 가시는게 좋을거예요^^

댓글 7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럭키럭키
    답글고아읍
    작성자

    너무 이뻐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너무 예쁘네요 저도 가고싶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길동

    저도 저번에 다녀왔는데 중간에 물고기 막 나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나
    답글상동

    청계천 가보고싶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