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information/98934775
오랫만에 남편이랑 청계천 서울 빛초롱축제 구경나갔는데 너무 너무 예쁘고 날나왔다 싶네요.
날씨는 좀 추웠지만 간만에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도 보고 청계천 물가에 있는 여러 조형물들도 너무 이뻣어요.
내년이 붉은 말의해인 병오년 이어서인지 말 모형물들도 색다른 재미를 주네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말보다는 주중에 가시는게 좋을거예요^^
댓글 7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럭키럭키
고아읍너무 이뻐요~~
6개월 전
분정이
신서동너무 예쁘네요 저도 가고싶어요
5개월 전
🥰😍
길동저도 저번에 다녀왔는데 중간에 물고기 막 나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1개월 전- 나나
상동청계천 가보고싶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