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하루종일비가와서 조깅도못하고 재대로 동네산책도못하고있네요ㅠㅠ
비가 와도 동네산책은 해야지 하면서 달려라 하니처럼 씩씩하게 오늘도 걸었어요
비가 너무많이오더라구요ㅠㅠ💦
우산으로도 않막아져요 ㅠ 사선으로오는바람에 ㅜ!!
그래도 그가 그치면 힘차게 걸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