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날이 너무 좋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고아읍/dailylife/99867005

날씨가 너무 좋네요!!!

모종 사서 심어뒀더니 요즘 얼마나 쑥쑥 잘 자라는지!!!!ㅎㅎ (보고만 있어도 좋네요...!)

수확을 해야 겠어요 ㅎㅎ

어떤 쌈 좋아하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케일이 너무 좋더라구요!

날 더우니 모두들 건강 조심 하세요!!!

이제 주말도 끝이고, 다시 한주 힘차게 지내

봅시다 화이팅!!!! ㅎㅎㅎㅎ

(주말 끝나고, 월요일 돌아오는거 너무나 시르다 ㅜㅜ)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박서준
    답글율곡동

    아.. 진짜로 월요일 오는게 너무 싫기는 하네요. 월요병이라는 말이 이래서 나온거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저는 쌈은 다 좋아요 .

    작은 텃밭 가꾸는 좋은 취미시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잘자랐네요 전비료를 너무많이줬는지상추가 다녹았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케일을 정말 잘 기르셨네요!! 전에 식물을 키우기만하면 자꾸 죽어서 솜씨가 부러워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고냥
    답글진관동

    와 진쨔 이쁘게 잘자랐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너무 싱싱해보입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얏
    답글조천읍

    뭐니뭐니해도 ㅎㅎㅎ 저는 상추쌈이요.ᐟ ㅎㅎ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은
    답글고아읍

    모두 건강하게 지내요!!

    2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