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밥먹고 왔는데도 먹고싶어지는 비쥬얼네요 ㅎㅎㅎ
1개월 전
구미 비산동 맛집 추천!! 맛나지예 선산곱창앤쫀득구이
혹시 선산곱창 들어들 보셨을까요?
이름이 긴데 다른건 모르겠고 곱창전골은 진짜 드셔봐야합니다!
진한 국물에 쫄깃한 돼지곱창막창과 김치가 들어가서 끓이면 끓일수록 더더욱 진해지는 맛! 지금 사진 보면서도 먹고싶네요ㅎㅎ
이거는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밥먹고 왔는데도 먹고싶어지는 비쥬얼네요 ㅎㅎㅎ
가격대는 어느정도인가요
맛나겟어요
오호 너무 맛나보이네요
곱창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맛집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크 맛있어보여요
곱창 맛나겠습니다
전골하니 버섯전골이 먹구싶어지네요 갑자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