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오산동/record/99580309

오산천 벛꽃이 피면 너무 예뻐요.

친구랑 단둘이 놀러가기도 좋고 누구랑 가든 분위기가 살아나요. 벛꽃이 피지 않아도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바람이 솔솔 불기도 해서 시원해요.

전 오산천을 추천합니다.

비록 사진은 오산천에 정신이 팔려 사진은 못찍었는데 실제로 보면 놀랄지도?? ㅎㅎ

그럼 빠이빠이~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오산천 이쁘더라구요 ㅎ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