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보며 만보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오산동/health/59625350

생활속걷기하다 부족한 걷기운동

공원 걷기하다. 노을보며 마무리요

.

오늘은 어디갔다가 오후에 걸으니

시원하고 걸을만하네요~

.

굿밤되세요 ^^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류국희

    열심히 걸었어요 

    20240713_153912.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류국희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성수

    ㆍㅡㅡㅡ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성수

    ㅅㅡ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