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
귀여워요 ㅎㅎ
4개월 전
저희 아빠께서 집 앞에 토끼가 있다고 하셔서 후다닥 나가 봤는데 진짜 말그대로 제가 알던 그 토끼가 있더라구요..
처음보는 사람인데도 사람을 엄청좋아하고 사람 손도 엄청 잘 타더라고요. 그레서 좀 신기했어요. 지금은 토끼가 야생동물 보호소에서 보호 받고 있지만 토끼가 저희 동네에 있다는게 신기했었고 주인분이 잃어버리신 거 같은데 안타깝더라고요ㅜㅜ
빵실빵실하고 인상 깊었어서 소개 해드립니다.
귀여워요 ㅎㅎ
귀엽내요.
추운 날 맛난거 먹으러 나왔나봐요
좋겠다요. 매일 볼 수 있어서요
어머 신기하네요 귀엽다
토끼가 있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네요
오잉??토끼가?!!!!!!
왠토끼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