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좋은 트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함안군-칠원읍/arts/98896448

강남 압구정역에 있는 현대백화점 앞에 있는 트리인데요, 여기 트리가 한 5m는 되는 것 같아요!!!

제가 다니는 치과가 바로 맞은편이라서 많이 다니는데 넘 느낌도 좋고 사진 찍으면 멋지고 예쁘게 잘나와요. 글구 큰 트리 덕분인지 사진 찍을 때 살짝 아담하게(?)나오는게 너무 좋네요ㅎㅎ

 

옛날에는 어떤 오두막(?)때문에 조금 이쁘지 않았었는데;;;; 요즘엔 엄청 큰 트리만 떡하니 생겨서 좋아졌어요ㅎ

어느정도냐면 이거 제가 인생샷으로 저장할 정도???

나중에 진짜 제발 꼭꼭꼭꼭꼭 와보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조남일
    답글혜화동

    우와. 멋있다. 확실히 백화점께 다르군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우와

    진짜 거대하네요. 이뻐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원
    답글신흑동

    화려하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거대하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허유
    답글반림동

    멋지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