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
멋있고 볼거리도 많겠네요. 언제 가볼 기회가 있을런지...
5개월 전
여기는 속천 진해루예요.
밤에 오면 더 멋진 곳이지요.
야경도 이쁘고 바다도 이쁘고
진해루를 지나서 속천 수협공판장까지 운동하기도 너무 좋은곳이예요.
때로는 버스킹 공연도 있고
음악이 있어 남녀노소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아이들도 놀이터에서 뛰어놀고 요즘같은 경우에 바다를 배경으로 러닝하는분들도 많아서 겨울이라 춥지만 활기가득찬 곳입니다.
그래서 저는 저희동네를 너무 사랑합니다
멋있고 볼거리도 많겠네요. 언제 가볼 기회가 있을런지...
속천 진해루 야경 멋지고 버스킹 재밌을것같아요
여기서 요즘 러닝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정말 야경이 멋지네요
즐겁게 걷기 좋은곳이겠어요
사진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