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나의 단골 장소. 창원NC파크.
관연 이 곳 만할 곳이 있을까요? 요즘 야구시즌이라 너무너무 좋아요.
야구 경기가 있을 때는 야구보고 없을 때는 아이들과 운동도 하고요. 볼거리도 제법있어 산책도 하고요.
가끔은 별다방에서 커피도 마시고요. 질디밭에 들어가 개미 관찰하는 것도 재미있어요.
볼거리가 많으니
너무 좋은 곳이네요
가고싶네요
좋은 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