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구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의창구-도계동/restaurant/100022509

요즘 나의 단골 장소. 창원NC파크.

관연 이 곳 만할 곳이 있을까요? 요즘 야구시즌이라 너무너무 좋아요.

야구 경기가 있을 때는 야구보고 없을 때는 아이들과 운동도 하고요. 볼거리도 제법있어 산책도 하고요.

가끔은 별다방에서 커피도 마시고요. 질디밭에 들어가 개미 관찰하는 것도 재미있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무빙
    답글금암1동

    볼거리가 많으니

    너무 좋은 곳이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가고싶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동동현
    답글내서읍

    좋은 곳이예요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