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좁은길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의창구-도계동/dailylife/99859843

옛 동네, 옛장길 등 좁은 도로 인도에 주차 및 입간판들, 발판들 정말 문제 아닐까요? 

특히 입간판, 발판에 사람 서로 비끼려다 부딪히기 일쑤 

가끔 다리에 멍이 들어있어요.  누군가의 편리가 또 누군가에는 불편을 준다는 사실을 알아줬음 해요.

어쩔 수 없는 인이겠지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맞아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인도 위 적치물과 주차는 꼭 근절되면 좋겠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인도가 상당히 좁아보이는 길인데, 저 입구에 솟은 발판이 위험해 보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그러게요, 지나가다 사람들이랑 자주 부딪힐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소소
    답글범서읍

    저도 입간판에 머리를 부딪혀봤는데 아프더러구요....

    3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