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단골병원 서울이비인후과 후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평거동/information/100103411

 

우리 동네 친절한 단골병원을  소개합니다

몇달 전 큰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했는데

난청이  의심된다는 거예요

나이  들어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지  못하는 것도 큰  민폐가 되겠죠

 

깜짝  놀라  서울이비인후과로  달려갔지요

원장 선생님 혼자   진료하는 작은   동네 

병원이지만  환자가  많습니다

친절하고  실력도 좋으시거든요

귀에  이어폰을  꽂고 소리가 들리는 쪽  

팔을  들어올리는 검사를  여러 번 한 결과

난청  초기라더군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약을  

먹으면  좋아질 거라  안심시켜  주셨어요

3달 복용 후    다시  검사를 했는데 거의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전 겨울만 되면

비염으로 콧속에  피딱지가  생겨요

그럴 때에도

서울이비인후과  원장님에게  갑니다

처방해 준 연고를  바르면

피딱지가  사라지거든요

항상  친절하고 자상한  설명으로

진료하시는  주약동 서울이비인후과

 병원은우리 동네에서는  없어서는 절대 

안 될  소중한 곳이라

자랑해봅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이비인후과 좋아보이네요!

    글 잘 봤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이럼  병원이   좋아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친절한 설명과 정확한 치료로 난청 초기 증상과 비염까지 호전되셨다니 다행입니다

    2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작성자

      항상  좋은글  올리시는 분 ㅡ감사합니다

      2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