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옛 진주역 자리에 백년문화공원이 생겼습니다 역사도 그대로 두고 기차는 좌우로 2칸이나 전시했구요 전차대도 옛모습 그대로 재현했 세요 특히나 수령이 수십년된 은행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풍경은 너무 멋집니다 넓은잔디 광장에서는 강아지와 아이들이 뛰놀아요 우리 동네 자랑입니다
너무 멋집니다
시간여행을 하는 느낌이겠습니다
우와 멋잏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