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주차가 항상 문제네요 공원이용객들의 편의가 보장되야 할텐데요
1개월 전
동네 공원 주변에 제법 넓은 공터가 생겼습니다
공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시에서 땅을 고르고 자갈도 깔아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자 수많은 차들이 주차장을 가득 메웠지요
전부 주변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차입니다
멀리서 공원을 찾는 사람들이
주차할 자리찾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결국엔 주민들의 주차장으로 전락할 겁니다
이에 적은 금액이나마 요금을 받으면 어떨까 하는 조심스런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야 무분별한 주차점거가 없어질 거란 생각에서지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주차가 항상 문제네요 공원이용객들의 편의가 보장되야 할텐데요
나서고 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