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위에 걸린 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평거동/dailylife/100225951

 

공원에서는  전시회나  버스킹이

자주  열립니다

그때마다  플랭카드를  거는데

근처  나무에  줄을  묶더라구요

전시회가  끝나면 남은  줄들이 

나뭇가지를 휘감고 있는 걸 종종

봅니다

높은  가지 끝이라 말끔하게  

제거하기가  어렵겠지요

그렇다고  저렇게  방치해버리면  나무의  성장에도  방해일 것이고  미관상도  

보기  흉합니다

 

저건  누가  치워야  될까요?

 

나뭇가지에 걸린 줄이  바람에  흔들리는 

걸  볼 때마다  저라도  걷어내주고

싶어집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안타깝네요

    2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