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잔디밭에 설치물이 꼭 필요한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평거동/dailylife/100225189

 

집근처  작은  공원입니다

휴일이면  잔디밭엔  아이들과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다닙니다

씽씽이를  타거나  아빠랑  공던지기를  하기도  합니다

잔다밭에  휴대용 간이 의자를  놓고

 커피를  마시는  커플도  보입니다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가능한 일입니다

 

그런데 며칠 전 이런  구조물이  세워졌습니다

시커멓고  낡은  나무 목책을  활용한  겁니다

다  좋습니다

다만 잔디밭이  좁아져  뛰어놀  

장소가 줄어든 게  문제입니다

꼭  이런  구조물이  필요할까요?

잔디밭을 그대로  두면  안  될까요?

불평하는  목소리가  꽤  있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전 필요없다고 생각하는데

    1일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