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영순
잘 하셨어요
2주 전
요즘 층간소음이 심각하죠
자주 마주치는
이웃간에 불편한 감정 을 가지고 있으면
그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우울증까지 생기고 대안관계도
힘들어진다고 하더군요
저희 윗집도 어린 아이가 둘인데
뛰어다니는게 일상압니다
콩콩콩콩 ㅡ
얘들은 잠도 늦게 잡니다
그런데 어쩌겠어요
이사도 어렵고 ㅡ
해서 마주칠 때마다 제가 말했어요
아이들이 잘 자라고 있어서 안심이네요
절 보면 배꼽인사를 하는데 넘 예뻐요
잘 하셨어요
스트레스 받지만 마주쳤을 때 좋은 말 해주시는 안고마비님의 선함 배워갑니다~👍🏻👍🏻👍🏻
이웃 간의 갈등이 될 수 있는 문제를 따뜻한 배려와 긍정으로 풀어내신 모습이 현명하고 존경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