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
1년 전
운동기구가 있어서 아침에 가서 산책도 하고 운동도 하고 수퍼빈 기계가 있어서 돈도 벌고 겸사겸사 좋아요~😋
,
건강도 챙기고 투명 페트병 수퍼빈 기계에 넣고 돈도 버세요 하루에 500원
가까운곳에 부평 시장도 있어요 맛있는 먹거리도 있고 말만 잘하면 덤도 주세요 많이 애용해주세용
오늘 순환가게 장서는 날인데 날씨가 안좋아서 아쉽네요 돌아오는 목요일엔 꼭 서서면 좋겠어요
아침 운동 하기 딱 좋아요
아침 운동하러 오세요
화요일 목요일 2시에 자원순환가게도 열어서 페트병 일반 플라스틱 계란판도 사요 부평구청 직원분들 모두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수퍼빈 기계가 넘 빨리 차버렸어요 내일은 일요일이지만 일찍 열어주면 좋겠어요
오늘은 토요일이라 수퍼빈 기기가 넘 일찍 차버렸어요. 내일은 일찍 열어주면 좋겠어요 ~ㅎㅎ
오늘은 아침일찍 가서 수퍼빈에 페트병 넣고 운동도 하고 오니 밥맛이 꿀맛이네요
부평구청 수퍼빈이 가능하다고해서 일곱시에 가서 겨우 6개 넣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