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경로당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가정1동/health/96499465

운동기구가 있어서 아침에 가서 산책도 하고 운동도 하고 수퍼빈 기계가 있어서 돈도 벌고 겸사겸사 좋아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주님
    답글고아읍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평5동
    작성자

    건강도 챙기고 투명 페트병 수퍼빈 기계에 넣고 돈도 버세요 하루에 500원

    20241114_153442.heic_resize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가까운곳에 부평 시장도 있어요 맛있는 먹거리도 있고 말만 잘하면 덤도 주세요 많이 애용해주세용

    20250228_150211.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오늘 순환가게 장서는 날인데 날씨가 안좋아서 아쉽네요 돌아오는 목요일엔 꼭 서서면 좋겠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아침 운동 하기 딱 좋아요 

    20250120_182009.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아침 운동하러 오세요 

    20250120_182016.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화요일 목요일 2시에 자원순환가게도 열어서 페트병 일반 플라스틱 계란판도 사요 부평구청 직원분들 모두다 감사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오늘은 수퍼빈 기계가 넘 빨리 차버렸어요 내일은 일요일이지만 일찍 열어주면 좋겠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오늘은 토요일이라 수퍼빈 기기가 넘 일찍 차버렸어요. 내일은 일찍 열어주면 좋겠어요 ~ㅎㅎ 

    20241114_153442.heic_resize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오늘은 아침일찍 가서 수퍼빈에 페트병 넣고 운동도 하고 오니 밥맛이 꿀맛이네요

    20250222_064758.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46V
    답글부개3동
    작성자

    부평구청 수퍼빈이 가능하다고해서 일곱시에 가서 겨우 6개 넣고 왔네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