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공원 벗꽃축제!! 최고예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가정1동/festival/99572319

작년에 비로 인해 축제가 취소 되었어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일본 교토에 가서 벚꽃 보고 왔는데 

이번에 자유공원 벗꽃 축제를 해서 갔는데~~

왜 비싼 돈주고 일본을 갔는지 후회되었어요!!

벗꽃에 취해서 사진을 많이 못찍고 내 눈과 마음에 가득 담았지만,,,,

진짜 벚꽃은 자유공원이 최고예요!!

야경은 더더더 좋아요^^

 

축제도 너무 멋지게 하고~

우리동네 많이 놀러오세용!!^♡^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mazinger-x
    답글금강동

    축제가 부러워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옥련2동

    축제도 했었나보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