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1동/health/98225775
날씨가 조금 선선해진 기분이 들면 운동해야지 하고 생각이 드는것 같아요.
만수동 만수산 무장애길 걷기 운동 추천합니다.
정상까지 데크길로 되어 있어서 걸어서 정상에 오르면 볼 수 있는 전경이에요.
날씨가 맑은 날은 인천대교까지 보인답니다.가볍게 오르기 좋아서 운동 초보분들도 시도해보기 좋아서 추천합니다.
댓글 0
날씨가 조금 선선해진 기분이 들면 운동해야지 하고 생각이 드는것 같아요.
만수동 만수산 무장애길 걷기 운동 추천합니다.
정상까지 데크길로 되어 있어서 걸어서 정상에 오르면 볼 수 있는 전경이에요.
날씨가 맑은 날은 인천대교까지 보인답니다.가볍게 오르기 좋아서 운동 초보분들도 시도해보기 좋아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