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몰 갔다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북구-달천동/information/98896812

큰 크리스마스트리됴 이뿌고

좋으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지원
    답글신흑동

    멋져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심곡동

    밤에 빛나는 트리 멋져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트리 크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금주
    답글명촌동

    트리가웅장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반짝반짝 대형트리 멋지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들레
    답글남외동

    대형 트리 멋져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