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안양시 동네 가성비 맛집을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북구-달천동/information/98877154

제가 아끼고 좋아하는 안양시 갓성비 맛집을 세군데 소개할게요!

 

첫번째는 만안구에 위치한 두꺼비 부대찌개에요 ㅎㅎ

엄마 어린 시절부터 가던 오래된 맛집이라 저도 여길 자주 갔었는데 지금은 안양에서 지내고 있지만 타지역에 살 때에도 엄마가 여기 먹고싶다고 하셔서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추억의 식당이에요.

엄마 놀러오셔서 여기로 밥 먹으러 갔다가 사촌을 만나기도 할 정도로 우리 외갓집 사람들 만인의 식당...ㅎㅎㅎ

 

부대찌개가 1인분에 만천원, 사리추가가 다양하게 가능한데 보통 사리추가나 햄, 만두 등 추가를 하는 편이에요 ㅎㅎ 

 

국물도 얼큰하고 밥 한공기 뚝딱이라 이 주변에서 가장 자주 먹으러 가는 갓성비 식당이라 첫번째로 추천해요 ㅎㅎ

바로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지만 사람 몰리는 시간엔 그 주차장마저 꽉 차버리니 주의 ㅠ.ㅠ

참 여기는 지역화폐는 사용이 안 되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두번째는 안양7동 아이에스비즈타워 건물에 위치한 카페당이에요!

여기는 10번버스 노선 중 태광전자 쪽 GS편의점 위치에 있던 곳이었는데 여기로 이사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건 바질닭가슴살 샌드위치에요 ㅎㅎ 부모님이셨던가..? 농사지은 바질을 받아서 만드신다고 들었어요!

엄청 뚠뚠한 샌드위치라 조신하게 먹기 절대 불가한 왕 샌드위치에요 ㅎㅎ

가격도 이 정도면 넘 합리적!! 

내부 인테리어도 예뻐서 가끔은 포장 안 하고 일부러 먹고 가기도 해요ㅎㅎ

어디 놀러갈 때 자주 포장해 가는 맛집이에요^^

 

지역화폐 사용 가능하고, 타워건물에 주차하면 주차 지원도 가능해요!

 

마지막은 박달동 중화반점 인데요,

버스 타고 지나가다가 엄청 줄 선 식당을 봤어요.

뭐지? 작아보이는데 왜 이렇게 줄이 길지?? 하고 사진찍어서 위치정보로 추후 찾아보니 여기더라고요.. 검색해보니 후기도 좋고 맛집이라고 해서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평일 시간으로 한번 가봤는데 와.... 우리 들어오자마자 사람이 한둘씩 들어오더니 금방 바글바글해지더라고요.

 

여기는 동네주민들이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시그니처 짜장면이랑 매운 짬뽕, 탕수육 주문했는데 와우 ㅠㅠㅠ 짜장면이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이 탕수육, 짬뽕 순 ㅎㅎ

 

중화반점은 세 곳 중에서는 유일하게 대기가 발생하는 곳이니 평일 식사시간을 빗겨 가거나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때 맞춰 가시는 걸 추천해요!

 

지역화폐 사용은 가능한데 근처에 주차할데가 없어요ㅠㅠ 잘 찾아서 가거나 대중교통.... 이게 가장 아쉬운 점이에요.

 

그래도 꼭 먹어보기를 추천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김민찬
    답글이동

    그래도 추천했으니 먹어볼게요 맛집추천 감사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정말 맛잇겟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dy
    답글하점면

    샌드위치가 신선하고 보는 건만으로도 군침이 도네요.

    좋은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뜨끈뜨끈한 두꺼비 부대찌개에 샌드위치,중화요리까지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 감사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땡이
    답글성복동

    사진만봐도 군침돌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영
    답글성안동

    대박 안양가면 꼭 들러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애
    답글광명4동

    너무 맛있어보여용

    3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