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겨울간식엔 붕어빵이최고죠
7개월 전
매일 저녁 먹고 동네 산책하는데 발견한 국화빵 포장마차예요!! 대구 북구 침산네거리에 생긴 포장마차예요! 주소는 여기! [대구 북구 침산동 260-8] 경대컵밥 앞에 생겼어용!! 학생들이랑 사람들이 줄 서서 많이 먹더라구요~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냄새 진짜 좋아요!😭 결국 못 참고 둘이서 한 봉지 사서 나눠먹었답니다! ㅎㅎ 방금 막 구워서 촉촉 따뜻하고 안의 크림이 진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겨울을 기다리는 보람이 있던 맛이에요! 다들 지나가다 발견하시면 한 번 사드셔보세용 꿀맛!🫶🏻
겨울간식엔 붕어빵이최고죠
와
줄서서 먹는
간식!!
요즘 국화빵 귀한데 부럽네요.
줄서서 먹는 맛집인가봐요
저녁먹고 운동하고 간단히 간식으로 ㅎ
겨울 간식으로 국화빵 최고죠
츄베릅☆ 맛있겠네요ㅠ
국화빵 이군요
저녁에 파는군요
벌써줄까지 서고있군요
겨운 간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