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쌀쌀한 날씨에는 역시 국화빵이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북구-달천동/information/98745309

매일 저녁 먹고 동네 산책하는데 발견한 국화빵 포장마차예요!! 대구 북구 침산네거리에 생긴 포장마차예요! 주소는 여기! [대구 북구 침산동 260-8] 경대컵밥 앞에 생겼어용!! 학생들이랑 사람들이 줄 서서 많이 먹더라구요~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냄새 진짜 좋아요!😭 결국 못 참고 둘이서 한 봉지 사서 나눠먹었답니다! ㅎㅎ 방금 막 구워서 촉촉 따뜻하고 안의 크림이 진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겨울을 기다리는 보람이 있던 맛이에요! 다들 지나가다 발견하시면 한 번 사드셔보세용 꿀맛!🫶🏻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겨울간식엔 붕어빵이최고죠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창전동

    줄서서 먹는

    간식!!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요즘 국화빵 귀한데 부럽네요.

    줄서서 먹는 맛집인가봐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저녁먹고 운동하고 간단히 간식으로 ㅎ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들레
    답글남외동

    겨울 간식으로 국화빵 최고죠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appygaeul
    답글송정동

    츄베릅☆ 맛있겠네요ㅠ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금주
    답글명촌동

    국화빵 이군요

    저녁에  파는군요

    벌써줄까지 서고있군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쟁이
    답글대방동

    겨운 간식입니다

    6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