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예술이네요.
먹기 아까워요
브런치는 동네에서~~~~
2주 전
오랜만에 다시 간 오로솔트
곰돌이 얼음이 귀여워 한컷 찍었어요 간단하게 브런치 즐기기 좋아요 상큼 달달한 오픈샌드위치 먹고 파스타도 같이 먹었네요. 먹고 동네산책도 살살하니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매곡천이 가까우니 슬슬 걸으면 시간이 후딱 지나가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동네의 나름 오래된 맛집입니다. 브런치하러 멀리갈 필요있나요~ 가까운 곳에서 힐링하세요
예술이네요.
먹기 아까워요
브런치는 동네에서~~~~
음료도 샌드위치도 즐길수 있는곳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