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도서 대여가 편리하니 이용하기도 좋겠어요
3개월 전
제가 다니는 우리동네 매곡도서관을 소개해요.
2017년에 개관했으니 이제 제법 되었네요.
우선 외관이 여러 건축상을 수상할만큼 이쁘답니다. 1층 어린이도서관 2층 종합실 3층에는 열람실 등이 있어요.
요즘 도서관은 희망도서를 신청할 수 있어서 특히나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인대출기도 있어서 예약도서를 1층에서 언제나 찾을 수 있어서 좋아요.
독서 많이 해요!
도서 대여가 편리하니 이용하기도 좋겠어요
멋지네요~ 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