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사는 울산 다운동 저희동네
다운우리국밥 한식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신랑하고 자주가는 가게 입니다.
오늘 날씨가 추우니 순대국밥 생각나
신랑보고 먹으러 가자해서 왔습니다.
오래만에 가서 순대국밥 먹으니
맛도 있고 사장님께서 오래만에 오셨네요. 먼저 인사도 해주시고 고마웠어요.
매곡천 산책중
국밥이 요즘물가에 비하면 저럼하고 맛있는곳 같습니등
맞아요. 아직 다른곳 보다는 저렴해서 좋아요.
국밥 먹고 싶네요
순대국밥 저도 좋아해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