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삼호동/pet/99196841
저희 동네앞에는 큰강이 흐르고 있어요
그강 주변으로 산책로가 잘조성되어 있지요
그래서 시간날때 마다 강변을 한바퀴씩 돌고
오는데 강이 예전 보다 많이 깨끗해지고
낚시도 금지 시켜서 그런지 물고기가 아주
많답니다
산책하다 보면 물고기 들이 툭툭 튀어 오르는
모습을 많이 볼수 있어요
물고기가 많다 보니 새들도 아주 많아요
오늘은 산책을 하다 커다란 물새 한마리를
보았어요 다리가 길고 몸통이 흰걸 보니
백로 같기도 하고요 이런 풍경을 늘 볼수
있는 동네에 살고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댓글 11
- 누누나나
공릉2동너무귀엽네용
4개월 전 - 여니솔이맘 ♡
다운동사진 넘 멋지게 찍으셨네요.
4개월 전 - 딩동
남외동넘 멋져요
4개월 전
큐큐큐
명장제1동와.. 물새가 정말 멋있어요
4개월 전- yu
무거동검색하니 외가리라고 나오네요,^^
사진 너무 멋찌게 잘찍었어요,~
태화동 강줄기따라 물고기도 많고 요즘은
독수리도 보여요,
좋은 동네 사시네요,
4개월 전 - ♡봄이
신정3동환경보호로 새들이 찾아오고 좋네요
4개월 전 - 희도
용강동물새가 멋있네요
4개월 전
첫눈오는날
무거동귀한걸 보셨네요.
4개월 전
mimi
태화동네~~저두 가끔 봐요 태화강에는 많은 철새들이 있지요
4개월 전- 레드_루비
남외동멋져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