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보드 제자리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삼호동/dailylife/99402016

킥보드를 타고 목적지에 도착한 뒤 제자리에 잘 세워 두는 것은 작은 배려입니다. 길가에 아무렇게나 두면  다른 사람의 통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만큼 올비바르게 이용하는 습관이 필요해요 내가 필요할때 잘사용했는 만큼  제자리에  갖다 놓읍시다  그러면 다른 사람들도 용이하게 탈수 있잖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이용하고 잘 놔뒀으면 좋겠네요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타는사람이  잘두어야될듯~~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맞아요 킥보드 너무 아무렇게나 

    널브러져 있어 다니는데 불편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