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천 새 친구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석수2동/pet/99263006

우리동네 안양천 새들 

 

오늘 봄기운이 완연한 겨울이 와서 와이프와 안양천을 산책했습니다. 한 시간 동안 산책을 하면서 많은 동물 친구들을 보았어요. 

 

기억에 남는 동물친구들은 왜가리가 맞나요? 왜가리 가족과 오리 가족들입니다.

 

왜가리는 처음에 한마리가 위풍당당하게 있어서 넘 늠름했는데 주변에 아기새도 있더라구요. 조금 더 가니 더 큰 왜가리가 ㅎㅎ 가족들이 날씨 좋으니 나왔나봐요. 

 

그 사이에 오리가족들도 유유하게 헤엄칩니다. 

 

예전에는 안양천이 엄청 더러워서 냄새도 많이 났는데 이젠 새들도 많이 오고 동네 주민들도 많이 걷고 자전거도 타고 좋은 산책길이 되었습니다! 

 

내일부터 다시 추워진다니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안양천에 🦢 오리 많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물고기한마리♡
    답글초월읍

    산책할때 자주보는 아이들이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진
    답글용강동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람~♡
    답글상동

    안양천에 아름답고 예쁜 새가 많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오 안양천 누무 좋아여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