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온양 1동 우리 동네 가성비 맛집 소개드립니다.
수제빵연구소 라는 빵집이구요.
요 매장은 단팥빵이 맛있어요.
팥앙금이 듬뿍 들어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그리고 개당 1500원으로 저렴하며, 가장 중요한 아산 페이도 가능합니다.
남녀노소 할것없이 전부 좋아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