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여기 가봤어요
2개월 전
아산 온양온천역 뒤에 쭉 길게난 도보를 따라 걸으시면 이렇게 벚꽃이 양쪽에 늘어진 진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
지금은 비가 많이와서 다 떨어졌을지 모르겠는데 근처에 운동기구도 있어서 운동하거나 산책하기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강아지 산책도 괜찮고 자전거를 타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 근처 교통도 편리해서 꽃 지기전에 동네 계시는 분이라면 얼른 꽃구경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날씨 화창한 날에 꽃을 봤는데 기분도 말랑하고 좋아집니다~ 비와서 질때쯤엔 꽃비가 내리겠어요
여기 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