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의 사진스팟 "신정호 국민관광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온양5동/information/98665540

아산에 있는 "신정호 국민관광지"는

사계절이 아름답고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방문객이 항상 많아요.

봄에는 벚꽃으로 아름답고 가을에는 단풍으로 물들어 삶의 여유를 잠시나마 느끼게 해줘요.

어디를 찍어도 풍경이 예뻐서 사진이 너무 잘 나와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k
    답글군서면

    길이 잘 나있어서 산책하기 좋겠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쿠코
    답글쌍용2동

    신정호 너무 유명하지요 ㅎㅎ

    산책길도 조성이 잘되어있내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너무 예쁘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멋져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