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은행나무길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온양5동/information/98372679

아산시 은행나무길을 소개합니다.

가을단풍길로 유명한곳입니다.

사실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이 다 이쁜곳입니다.

수십년된 은행나무 수백그루로 이루어진길이라 사시사철 다채로운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곡교천이 바로옆으로 흐고있어서 풍경이 아주 기가막히게 아름답습니다.

러닝코스가 잘되있어서 아침저녁으로 러닝하는사람들도많고 산책하며 담소를 나누는 사람들도 많은곳입니다.

가족나들이 장소로 손색없는곳이라 주말엔 가족단위로 나들이 나오시는분들도 많아요.

저는 아침에 러닝하러가는데 개방감이 좋아서 만족하며 운동하고있습니다.

아산시 은행나무길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유미짱
    답글온양5동

    삭책로로 은행나무길 너무 좋죠

    8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쿠코
    답글쌍용2동

    은행나무길 너무 이쁘네요 ㅎㅎ

    사계절 다 풍경이 이쁠거같아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