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온양5동/information/98342153
안녕하세요 저는 아산시 온양1동에 사는데요
집에서 도보로한5분정도만 걸어가면 문화공원이 있는데요 아산시민분들이 이곳에서 산책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황토길도 너무 잘해놓아서 맨발로 황톳길 운동하시는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바로옆에는 박물관도 있는데 아산시민은 입장료 인당 3000원씩 하는데요 그곳도 산책하기 너무 좋은거같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