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네산책햏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랑구-신내2동/dailylife/75453453

오늘은주말농장가서

쪽파모종하고

상추10개심고왔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슈니

    낮에는 햇빛이 따겁던데 애쓰셨네요~

    가을 상추가 맛있겠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랑이♡

    농장좋으지요ㅡ어디서농장하세요?

    우린시에서하는거분양받아서 해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상추 심는거 좋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3GJWJ

    아침에했는데ㅣ 왜서초구요 이상말씀하시네 좀바로가르켜주세요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3GJWJ

    너무무심한거아니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ZZNA7

    ㅡㅡ뜨ㅡ뜨ㅡㅡㅌ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