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용
저도그러네요
1년 전
아무리 산책을 해봐도 산책 적립이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저도그러네요
저도그러네요
왜 안되죠 전 제 폰이 이상한줄요ㅜㅜ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같은 장소에있는데 다른폰에는 되고 왜 난 안되나요
몇일째 문앞까지 가도 안됩니다ㅠㅠ
ㅡㅡㅡㅡ
공원은 안되고 오늘부터 병원 근처가면 5캐시 주네요 그것도 하루에 5군데만 갈수로 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