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대가족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목5동/pet/99197017

우리 동네 몇 안되는 빈 공터가 있는 단독주택에 우연히 노랑고양이를 발견하고 그곳을 가보는게 일상이 되었다.

근데 한마리가 아니다. 형제인듯한 치즈2, 고등어 1, 검은색2 총5마리다. 어쩜 더 있을지도...

귀가 짤린 녀석도 2마리가 보인다. 그동안 유난히 길었던 혹한을 잘도 이겨내어 기특하다.

아마도 집주인이 잘 챙겨주는것 같지만 볼때마다 맘이 짠하다.

어느날 오후, 양지바른 곳에서 햇볓을 쬐고있는 녀석에게 추르를 던져쥤더니 혼비백산 달아난다. 한녀석이 후다닥 거리니 숨어있던 모든 녀석들도 덩달아 난리친다.

괜히 줬나싶다.

맘 같아선 따뜻한 집과 맛나는 밥을 양껏 제공하고싶다. 그냥 맘 뿐이다.

댓글 21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작성자

    주인집 bmw위에서 놀고있는 귀연 치즈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쩡수기
    답글원미동

    치즈냥이?들이네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작성자

      네. 3마리 더 있어요.

      더 있는지 낼부터 유심히 살펴볼려구요.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치즈고양이가 많은곳이네요. 한가족일수도

    있겠어요 귀엽네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작성자

      우리집에도 치즈가 있었는데 없습니다.

      그래서 치즈를 보면 더 아련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헉.. 츄르를 무서워했다니 ㅠㅠ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작성자

      츄르가 무서웠던게 아니라 던진걸 질책한거 같아써요. 공손히 바쳐야 되는건데...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저도 치즈냥 두마리 밥을 챙겨주고 왔습니다 

    더불어 살면 참 좋을텐데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작성자

      잘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쑸였<오전/새벽>💌
    답글개봉제3동

    고양이 너무 불쌍하네요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추우니까따뜻한차워로올라갔는가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53KPY
    답글신정1동

    귀여워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슬기
    답글신월1동

    유난히 추웠던 겨울을 잘 버텨준 고양이들이 정말 대견하네요. 작성자님 같은 따뜻한 분이 지켜봐 주셔서 녀석들도 큰 힘을 얻었을 거예요. 다섯 마리 모두 아프지 말고 따뜻한 봄을 맞이했으면 좋겠네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귀요미들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쳐다보는게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여사
    답글구로제5동

    가족들같이 보여요 

    너무 귀엽고 짠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밖에 있는 애들에게 간식 주기가 쉽지는 않더라고요. 천천히 다가가는 시간이 필요하더군요. 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와 닮았네요 치즈냥이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고양이들은 운행을 마친 자동차는 한동안 따뜻하니까 좋아한더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보닛 위에 앉아 있는 고양이라니 넘 귀엽자나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