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안떠요
인증하기가
안 뜨는게 아니라 그 곳 장소 바로 나무그림 안에 있어야 떠요. 5월달부터 바꼈더라구요.
거리를 좁힌거같아요
아주 인접해야만 뜨네요
산채하기가안떠요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어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