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이태원 근처 하얏트 호텔 로비에 있는 트리입니다.
나들이겸 가서 트리 구경하고 맛있는거 먹고 산책도 하면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 분위기도 나고 좋더라구요:)
예뻐요❣️
트리가 특이하고 멋있어요👍👍👍
왠지 가슴 뛰게 하는 연말이 느껴집니다.
역시 호텔로비에 있는 트리는 정말 화려하고 이쁘네요
강렬한레드트리 멋져요~
우와 진짜멋진 트리네요
굿 좋네요
트리가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