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홍탁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5동/restaurant/99693892

인심이  후하신 사장님 이십니다. 홍어도맛있고  김장김치에 삼합 드셔보세요  짱 맛 있어요 ㅋㅋㅋ 아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