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착한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5동/record/79140868

거나하게 취해 길 한켠에서 편히 쉬고 계신 어르신을 사모님께 잘 모셔다 드리고 야간산책 종료.

다 날씨 때문인걸로 합시다..  

어서 가을이 오면 좋겠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장세인

    우리동네관악산은  너무 멋져요 황토길도좋고 산길도  좋고공기도맑고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니얼굴
    답글고아읍

    저 상도 3동 살아요

    1년 전